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사업 영역

k-DISC 솔루션

U+ 대리점 신입과정을 신청하였는데 배움마당에서 과정 확인이 안될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육생이 배움마당 로그인 후 과정이 보이지 않을 시 대리점CM을 통해 기본교육팀 이상욱님에 문의하여 조치를 요청 바랍니다.

배움마당 시청은 네오아이즈에서 관리하는 시스템이 아니어서 확실한 답변이 어렵지만, 이전에는 D사번을 교육생의 아이디로 적용하여 수습 아이디 삭제시 변경 된 D사번을 네오아이즈로 알려주셔야 변경 사항 적용이 가능하였는데

현재 교육생의 이름과 생년월일로 신청 및 이수 데이터를 LG유플러스로 전달하고 있어

수습아이디가 삭제되거나 신규로 변경 된 사항을 네오아이즈로 알려주시지 않아도

LG유플러스에서 교육생분들께 배움마당 탑재가 가능합니다.

U+ 대리점 신입과정을 이수하였는데 수습 아이디 삭제되어 새로 만들었어요. 이럴경우 어떻게 처리하여야 하나요?

현재 네오아이즈 U+ 대리점 신입과정의 교육신청 및 이수 시 교육생의 이름과 생년월일로 정리되어 LG유플러스로 이수자 명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이디가 삭제되어 재생성 하였더라도 정규아이디 전환 시 별도로 처리해야하는 사항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규아이디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대리점CM을 통해 LG유플러스 교육팀 담당자에 문의 바랍니다.

교육을 신청했는데 교육 안내를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육 과정을 신청한 교육생에게 카카오톡 알림으로 교육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 안내를 원활히 받기 위해서 교육 신청 시 교육생의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하고, 입력한 번호의 휴대전화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또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카카오톡을 설치하지 않아 교육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1:1 문의 또는 1644-9655로 연락하여 교육 안내를 다시 받으시고 교육에 참석바랍니다.

대리점 신입과정 이수했는데 정규아이디 전환은 언제되나요?

네오아이즈 U+대리점 신입과정이 종료되면 LG유플러스 교육담당자에 명단을 전달하고 교육담당자가 정규아이디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정규아이디 전환은 근무일 기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예시: 4/16(금) 과정 이수 시 19~20(화) 정규아이디 전환)

U+배움마당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현재 U+배움마당은 LG유플러스에서 전체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있고 네오아이즈는 배움마당 이수 독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배움마당 이수 관련 문의를 주시더라도 네오아이즈에서 정확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움마당 문의는 대리점 관리자가 U+대리점CM을 통해 본사팀에서 문의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진행 바랍니다.

미이수 처리 된 교육생에 대한 교육비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미이수 처리 된 교육생에 대한 교육비 환불은 해당 차수 교육이 종료되면 대리점의 별도 요청이 없더라도 미이수 처리 된 일을 기준으로 일괄적으로 환불 규정에 맞추어 교육 포인트 환불이 됩니다.

환불 규정에 따라 일별 교육비를 제외하고 환불이 되기 때문에 대리점 및 교육생 사정, 퇴사의 사유로 환불을 원할 경우 1:1문의로 해당 내용을 남겨주셔야 정상적인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을 하실때 '신청한 교육 과정명(예: 대리점 신입과정(대전) 4/12~16), 대리점 정보(대리점 코드 3XXXXX), 교육생명, 환불 요청 사유'를 작성해 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교육과정 신청 시 오류 페이지가 뜨며 결제 진행이 불가합니다.

교육과정 신청 시 오류페이지가 뜨는 경우는 2가지로 1. 인터넷 브라우저 중 구버전 익스플로러의 경우 2. 대리점 관리자의 정보가 정확히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1번의 경우는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엣지, 크롬 등)에서 결제 진행 해주시고, 2번의 경우는 대리점 관리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 정보수정-대리점 관리자'의 정보가 정확하게 기입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휴대전화'에 일반 전화번호 입력 시 오류 발생)

대리점 대표자 로그인 시 대리점 정보가 없다고 나와 로그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대리점 대표자의 3가지 정보(대리점코드, 대표자 성함, 대표자 휴대폰 번호)가 불일치해 로그인이 불가하거나 LG유플러스 시스템(마당, 유큐브)에 입력된 대표자 정보와 불일치, 네오아이즈 시스템 내 정보가 없는 신규 대리점인 하는 사유로 대표자 정보를 다시 확인해 입력하거나 1:1문의에 남겨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교육비 결제 시 계좌이체로 할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나요?

네오아이즈의 오프라인, 온라인 교육과정은 면세이고 현장코칭만 과세입니다.

계좌이체 시 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에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이니시스에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며,

사업자 정보를 미입력하여 별도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할 경우 '1:1문의'에 사업자 정보(사업자등록증 기준)와 세금계산서를 발행 해드릴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 요청해 주시면 발행마감일(매월 10일)전까지 일괄 처리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리점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모르는데 대리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 대표자 ID는 대리점 코드 (3XXXXX)이고 비밀번호는 '비밀번호 찾기'로 초기 비밀번호 설정을 해야합니다. 비밀번호 찾기에서 입력해야하는 정보는 대리점 대표자의 정보로 입력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대리점 직원이 사정이 생겨 교육에 참석하지 않았어요. 환불이 가능한가요?

1. 대리점 관리자(교육비 결제자) 교육비 환불 요청 시 1차로 ‘교육 포인트’로 환불 처리
   (미요청시에도 포인트 지급 처리)

2. 과정 시작 전 : 교육비 전액 환불(네오아이즈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결제 취소)

3. 과정 시작 후 : 네오아이즈 홈페이지 ‘1:1문의’로 환불 요청

                  → 요청 일 기준 일할 계산 × 교육 포인트 환불(결제 부분취소 불가)

                  예) 교육비 5만원 5일 과정 중 2일차에 환불 요청 시 2만원 제외 후 3만원 포인트 환불

4. 과정 시작 일 50% 지난 후: 환불 불가

                             예) 5일 과정 중 3일차에 환불 요청 시 환불 불가

5. 교육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을 원할 경우 ‘1:1문의’로 신청
   (대리점 정보, 계좌번호, 사업자등록증 사본)
   ※ 교육 포인트 : 교육신청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대리점 관리자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교육 포인트 확인 가능)

6. 본 환불규정은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의거 시행

매장이 여러 곳일 경우 코칭 신청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현장 코칭 횟수를 선택 시 매장 수를 고려해 신청해주세요. 예를 들면, 매장 3곳의 코칭을 원한다면 코칭 3회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교육 과정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외 다른 수단으로 가능한가요?

결제 창에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선택 할 수 있고 계좌이체시 이니시스 결제 대행프로그램 내에서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육 과정 결제 후 취소 또는 인원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후 취소는 과정 신청기간 중에 '마이페이지-주문/결제내역-주문번호'에서 결제 취소가 가능하고, 교육 신청인원 일부의 취소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전체 취소 후 교육 재신청 바랍니다.

과정 결제를 진행하다가 문제가 생겨 결제 완료가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처리해야하죠?

대리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후 ‘My Page - 주문/결제내역 - 주문번호에 있는 해당 과정의 결재 재시도를 눌러 결재를 완료 바랍니다.

1 2

개인정보 처리방침 내용을 확인하세요.

표준 개인정보보호방침


  네오아이즈 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네오아이즈 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이 개인정보보호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2.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5. 개인정보의 수집
 6.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7. 개인정보의 열람ㆍ정정 
 8. 동의철회(회원탈퇴)
 9.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10. 만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11.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네오아이즈 는 이용자 확인, 이용대금 결제, 상품 배송 및 통계ㆍ분석을 통한 마케팅 자료로써 귀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 및 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등의 안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정보 : 유료정보 이용 및 상품 구매에 대한 결제 
  ●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경품 및 쇼핑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기타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네오아이즈 는 귀하의 동의가 있거나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를 넘어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ㆍ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에게 제공받거나 공유하는 자가 누구이며 주된 사업이 무엇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또는 서면을 통해 고지한 후 이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귀하의 동의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통계작성ㆍ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네오아이즈 는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 수집과 관련하여 네오아이즈 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으며, 귀하가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4.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개인정보관리담당자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네오아이즈 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5. 개인정보수집

  네오아이즈 는 회원가입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네오아이즈 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시 (희망 IDㆍ비밀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를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직업, 취미, 관심 분야)와 같은 선택항목은 이를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귀하가 네오아이즈 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유료 컨텐츠를 이용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대금결제 (및 상품 배송)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 결제방법에 따라
   ㆍ계좌이체의 경우 :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ㆍ카드결제의 경우 :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 상품배송에 필요한 정보로서 상품을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연락처 

6.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네오아이즈 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월드역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네오아이즈 은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용합니다. 
  ● 네오아이즈 가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에서 귀하의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를 파악하여 차별적인 응모 기회를 부여하고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로 이용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방법 고지)   
 
  회원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셨을 경우 네오아이즈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열람ㆍ정정 방법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또는『회원정보수정』등)을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조치하겠습니다.

8. 동의철회(회원탈퇴) 방법

  귀하는 회원가입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회원탈퇴)는 네오아이즈 의 홈페이지 첫 화면의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9.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네오아이즈 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대금지급정보의 경우 :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이 만료된 때
  ● 배송정보의 경우 :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이 종료한 때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10.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라 함)의 회원가입은 아동이 이해하기 쉬운 평이한 표현으로 작성된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네오아이즈 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기 위하여 아동으로부터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연락처 등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지침』에서 규정하고 있는 방법에 따라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정정, 삭제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또는『회원정보수정)』등)을 클릭하여 법정대리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아동의 개인정보를 법정대리인인 직접 열람ㆍ정정, 삭제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네오아이즈 는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으며,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11.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및 신고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ㆍ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정보통신부 산하 공공기관인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내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기본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파일첨부
  • 분류

문의사항을 작성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