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대리점 신입과정을 신청하였는데 배움마당에서 과정 확인이 안될 경우에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육생이 배움마당 로그인 후 과정이 보이지 않을 시 대리점CM을 통해 기본교육팀 이상욱님에 문의하여 조치를 요청 바랍니다.
배움마당 시청은 네오아이즈에서 관리하는 시스템이 아니어서 확실한 답변이 어렵지만, 이전에는 D사번을 교육생의 아이디로 적용하여 수습 아이디 삭제시 변경 된 D사번을 네오아이즈로 알려주셔야 변경 사항 적용이 가능하였는데
현재 교육생의 이름과 생년월일로 신청 및 이수 데이터를 LG유플러스로 전달하고 있어
수습아이디가 삭제되거나 신규로 변경 된 사항을 네오아이즈로 알려주시지 않아도
LG유플러스에서 교육생분들께 배움마당 탑재가 가능합니다.
U+ 대리점 신입과정을 이수하였는데 수습 아이디 삭제되어 새로 만들었어요. 이럴경우 어떻게 처리하여야 하나요?
현재 네오아이즈 U+ 대리점 신입과정의 교육신청 및 이수 시 교육생의 이름과 생년월일로 정리되어 LG유플러스로 이수자 명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아이디가 삭제되어 재생성 하였더라도 정규아이디 전환 시 별도로 처리해야하는 사항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규아이디 전환이 되지 않는다면, 대리점CM을 통해 LG유플러스 교육팀 담당자에 문의 바랍니다.
교육을 신청했는데 교육 안내를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교육 과정을 신청한 교육생에게 카카오톡 알림으로 교육 안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교육 안내를 원활히 받기 위해서 교육 신청 시 교육생의 휴대폰 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야하고, 입력한 번호의 휴대전화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또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였거나 카카오톡을 설치하지 않아 교육안내를 받지 못한 경우 1:1 문의 또는 1644-9655로 연락하여 교육 안내를 다시 받으시고 교육에 참석바랍니다.
대리점 신입과정 이수했는데 정규아이디 전환은 언제되나요?
네오아이즈 U+대리점 신입과정이 종료되면 LG유플러스 교육담당자에 명단을 전달하고 교육담당자가 정규아이디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정규아이디 전환은 근무일 기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예시: 4/16(금) 과정 이수 시 19~20(화) 정규아이디 전환)
U+배움마당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현재 U+배움마당은 LG유플러스에서 전체적인 운영을 담당하고 있고 네오아이즈는 배움마당 이수 독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배움마당 이수 관련 문의를 주시더라도 네오아이즈에서 정확한 답변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배움마당 문의는 대리점 관리자가 U+대리점CM을 통해 본사팀에서 문의하여 처리할 수 있도록 진행 바랍니다.
미이수 처리 된 교육생에 대한 교육비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미이수 처리 된 교육생에 대한 교육비 환불은 해당 차수 교육이 종료되면 대리점의 별도 요청이 없더라도 미이수 처리 된 일을 기준으로 일괄적으로 환불 규정에 맞추어 교육 포인트 환불이 됩니다.
환불 규정에 따라 일별 교육비를 제외하고 환불이 되기 때문에 대리점 및 교육생 사정, 퇴사의 사유로 환불을 원할 경우 1:1문의로 해당 내용을 남겨주셔야 정상적인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을 하실때 '신청한 교육 과정명(예: 대리점 신입과정(대전) 4/12~16), 대리점 정보(대리점 코드 3XXXXX), 교육생명, 환불 요청 사유'를 작성해 주셔야 환불 처리가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교육과정 신청 시 오류 페이지가 뜨며 결제 진행이 불가합니다.
교육과정 신청 시 오류페이지가 뜨는 경우는 2가지로 1. 인터넷 브라우저 중 구버전 익스플로러의 경우 2. 대리점 관리자의 정보가 정확히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 입니다.
1번의 경우는 최신 버전의 브라우저(엣지, 크롬 등)에서 결제 진행 해주시고, 2번의 경우는 대리점 관리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회원 정보수정-대리점 관리자'의 정보가 정확하게 기입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휴대전화'에 일반 전화번호 입력 시 오류 발생)
대리점 대표자 로그인 시 대리점 정보가 없다고 나와 로그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대리점 대표자의 3가지 정보(대리점코드, 대표자 성함, 대표자 휴대폰 번호)가 불일치해 로그인이 불가하거나 LG유플러스 시스템(마당, 유큐브)에 입력된 대표자 정보와 불일치, 네오아이즈 시스템 내 정보가 없는 신규 대리점인 하는 사유로 대표자 정보를 다시 확인해 입력하거나 1:1문의에 남겨주시면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교육비 결제 시 계좌이체로 할 경우 세금계산서 발급이 되나요?
네오아이즈의 오프라인, 온라인 교육과정은 면세이고 현장코칭만 과세입니다.
계좌이체 시 이니시스 결제 프로그램에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시면 이니시스에서 자동으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며,
사업자 정보를 미입력하여 별도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할 경우 '1:1문의'에 사업자 정보(사업자등록증 기준)와 세금계산서를 발행 해드릴 이메일 주소를 작성해 요청해 주시면 발행마감일(매월 10일)전까지 일괄 처리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리점 로그인 시 비밀번호를 모르는데 대리점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 직원이 사정이 생겨 교육에 참석하지 않았어요. 환불이 가능한가요?
1. 대리점 관리자(교육비 결제자) 교육비 환불 요청 시 1차로 ‘교육 포인트’로 환불 처리
(미요청시에도 포인트 지급 처리)
2. 과정 시작 전 : 교육비 전액 환불(네오아이즈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결제 취소)
3. 과정 시작 후 : 네오아이즈 홈페이지 ‘1:1문의’로 환불 요청
→ 요청 일 기준 일할 계산 × 교육 포인트 환불(결제 부분취소 불가)
예) 교육비 5만원 5일 과정 중 2일차에 환불 요청 시 2만원 제외 후 3만원 포인트 환불
4. 과정 시작 일 50% 지난 후: 환불 불가
예) 5일 과정 중 3일차에 환불 요청 시 환불 불가
5. 교육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을 원할 경우 ‘1:1문의’로 신청
(대리점 정보, 계좌번호, 사업자등록증 사본)
※ 교육 포인트 : 교육신청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대리점 관리자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교육 포인트 확인 가능)
6. 본 환불규정은 평생교육법 시행령 제23조 의거 시행
매장이 여러 곳일 경우 코칭 신청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현장 코칭 횟수를 선택 시 매장 수를 고려해 신청해주세요. 예를 들면, 매장 3곳의 코칭을 원한다면 코칭 3회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교육 과정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외 다른 수단으로 가능한가요?
결제 창에서 신용카드, 계좌이체를 선택 할 수 있고 계좌이체시 이니시스 결제 대행프로그램 내에서 사업자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육 과정 결제 후 취소 또는 인원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결제 후 취소는 과정 신청기간 중에 '마이페이지-주문/결제내역-주문번호'에서 결제 취소가 가능하고, 교육 신청인원 일부의 취소나 변경을 원하실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전체 취소 후 교육 재신청 바랍니다.
과정 결제를 진행하다가 문제가 생겨 결제 완료가 되지 않았어요. 어떻게 처리해야하죠?
대리점 관리자 아이디로 로그인 후 ‘My Page - 주문/결제내역 - 주문번호’에 있는 해당 과정의 ‘결재 재시도’를 눌러 결재를 완료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