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소통의 디자인' 안내
관리자 | 2023-10-06 | 조회 3221
안녕하세요. 네오아이즈 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소통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소통의 디자인’을 안내드립니다.
소통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은 3가지 과정으로 조직활성화 과정, 사업주 과정, 고객응대 과정으로 구분됩니다.
[소통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소통의 디자인' 과정이란?]
소통의 디자인 교육과정은 인적자원 행동유형 전문 진단도구인 DISC를 활용하여 조직 구성원간의 유형 이해를 통해 직무 환경에서
원활한 소통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팀빌딩 할 수 있는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 입니다.
■ 조직활성화 과정
1. 대상 - 리더, 팀원 등 조직 구성원들이나 효율적인 인재 육성이 필요한 조직, 팀워크 문화를 개선할 필요가 있는 조직
2. 효과 - 리더, 팀원 등 조직 구성원 모두를 대상으로 개인의 장점 육성 및 개선점 보완이 되어 업무 역량 향상 및 효율이 증대되고 더 나아가 효율적 팀워크 형성 및 직무 스트레스 감소 효과
3. 커리큘럼
■ 사업주 과정
1. 대상 - 프렌차이즈 및 소기업 등의 사업주
2. 효과 - 프렌차이즈, 소기업 등 사업주의 유형별 특성을 파악하여 개인의 대인관계 및 리더십 역량이 향상되고 직원, 고객과 긍정적으로 소통하는 사업장 문화를 형성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매너 향상과 더불어 기업의 긍정적 이미지를 각인 시켜 사업 발전에 큰 효과
3. 커리큘럼
■ 사업주 과정
1. 대상 - 서비스 현장 접점 직원 및 고객 응대 역량이 필요한 현장, 고객 만족도 향상이 필요한 현장
2. 효과 - 서비스 현장 접점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며 접점 직원의 유형별 특성을 파악하여, 직원의 장점은 고도화 시키고 개선점은 보완하여 고객 응대 역량이 향상, 서비스 이미지가 긍정적으로 변화되어 고객 감동 서비스 실현
3. 커리큘럼
교육 과정 진행 문의는 대표번호 1644-9655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